목요일

1리터의 눈물 다시보기

감동적인 일본 영화이다 이작품은 드라마 책 그리고 영화까지 나왔는데 난 드라마가 더욱 왈칵 눈물이나게한다. 되도록 3작품 다 명작이니 다 봐도 시간이 아깝지가 않다.

한없이 투정을 부리던 우리들에게 성찰을 주는 메세지도 포함되있고 장애인이 겪는 슬픔과 고통을 간접적이라도 알수있게해준다.

청소년 영화로써도 충분히하고 찡하면서 눈물이 왈칵 쏟아진다. 10점만점에 9점이다.

1리터의 눈물 다시보기






피식 웃음이 입술을 비집고 흘러나왔다. 아오, 이 나이에 검정고시 보기가 뭐해서 참는다, 참아! 1리터의눈물 다시보기 어디서 괴물이 뛰어다니나, 왜 이렇게 시끄……. 내가 곽하주를 때린 순간 이건 이미 결정된 거야. 이러다가 나도 모르게 반성문따윌 끄적거리면 어쩐담. 굳게 닫힌 교무실 문을 힐끔 쳐다보며 가운데 손가락을 쫘악 펼쳤다. 학부모회장인 곽하주 엄마가 기부금 철회 어쩌고 저쩌고 운운하면 교장이건 이사장이건 바로 날 퇴학시키라고 담임한테 고래고래 소리 질렀을 거다. 1리터의눈물 다시보기 찌잉하고 눈가에 매달리는 눈물을 쓱 닦아내며 귓가로 들려오는 쿵쾅거리는 소리에 신경을 집중했다. 아, 진짜 내가 고쓰리만 아니었으면 학교건 뭐건 때려 쳤어. 그래, 곽하주 엄마가 날 퇴학시키기로 마음먹었다면 별다른 방법이 없겠지. 반성문 열 몇 장정도 더 쓰면 되겠지 싶어 인상을 찌푸린 채 기지개를 켜자 나도 모르게 하품이 으하암 하고 터져 나왔다. 1리터의눈물 다시보기 감았던 눈을 뜨고 담임을 쳐다보자 담임은 내 시선을 피하고 있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